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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BLE Warran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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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BLE Warranty 안내




BYBLE Warranty 정책 (1년 무상 AS)



 


2015년 3월 4일부터 BYBLE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특정 제품에 한해 BYBLE Warranty가 부여됩니다.


BYBLE Warranty 는 제조사 AS 정책과 무관하게, BYBLE이 고객님을 위해 기기 자체 결함에 대해 BYBLE이 1년간 무상으로 AS 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BYBLE Warranty는 BYBLE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만 적용됩니다.


타사, 혹은 중고 거래를 통한 2차, 3차 이후의 고객님께는 적용이 안되는 점 참조바랍니다.




BYBLE Warranty 적용 기간

결제일로부터 1년이 적용됩니다.
예) 2015년 3월 5일 결제시 -> 2016년 3월 4일까지 적용



BYBLE Warranty 적용 방법

상품 옵션란에 BYBLE Warranty를 적용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옵션란에 BYBLE Warranty가 없는 제품은 BYBLE Warranty가 적용이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1년 무상 AS 보증기간 내용 및 조건


 


제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는 제품 자체에 하자가 생겼을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48시간 이후부터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까지 무상 AS로 진행됩니다.


 


1년 무상 AS는 국내 혹은 홍콩 기술부서에서만 진행됩니다.


이 때 발생되는 해외 왕복 배송비(약 35,000원), 관부과세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3-6주가 소요되며, 자재 수급 현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AS를 원하실 경우, 제조사 정식 AS를 원하실 경우 무상 AS 진행이 불가하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1년 무상 AS 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1.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2.      어플 설치, 초기화, OS 혹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한 소프트웨어 결함일 경우

  3.      침수 및 액체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방수 기능이 있는 기기라도 보장 불가)

  4.      액정 및 LCD 가 파손됐을 경우

  5.      제품을 임의로 수리 혹은 개조한 경우

  6.      3개 이하의 픽셀 결함, LCD 코너 노란 반점, 노란 빛 액정일 경우

  7.      소비자의 사용 및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8.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9.      통화 품질, 데이터 품질 및 속도, 수신율에 결함이 있을 경우 (BYBLE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현지 통신사의 망 연동화 작업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보장할 수 없습니다)

  10.    배터리 등의 소모품 결함일 경우

  11.    홈버튼 감도, 유격, 먼지 유입 등의 외관상 결함일 경우

  12.    정품 충전기가 아닌 비품 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13.    유심 슬롯이 파손된 경우

  14.    결함이 기기 자체의 특성일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