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99-2454
홈으로 구매대행 신청하기
History
찾아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질문 IMEI 확인법 (블랙베리 기종)
    IMEI 블랙베리
    설정 - 정보 - 카테고리(하드웨어) - IMEI는 15자리 숫자입니다.
  • 질문 와이파이 맥주소 확인법(블랙베리 기종)
    통신사와이파이를 이용하시는 경우 해외단말기는 바로 연결이 되지않고
    통신사를 통해 와이파이 맥주소를 등록을 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맥주소를 확인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와이파이설정->고급->진단정보->단말기정보->실제주소
  • 질문 현금 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은 아래 절차로 발급됩니다.

    기기 수령-> 아래 양식에 따라 기재후 메일발송 (webmaster@byble.co.kr) -> 담당부서를 통한 발행준비 -> 발행완료후 핸드폰번호로 문자전송

    - 발행 요청 기재사항-
    수취인 / 주문번호 / 핸드폰번호 / 메일주소 
    *사업자용으로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영수증 발급에 대한 안내사항>
    바이블이 판매하는 모든 해외발송 제품은, 바이블이 아닌 고객님의 성함으로 정식수입되기 때문에, 제품의 수입에 관련된 금액 (공급처 판매가 + 해외 운송비 + 관,부가세 + 공급처 AS 보장비용 등)은 수입자인 고객님의 성함으로 발급되는 수입면장으로 대체됩니다. 이로인해 수입자가 아닌 저희 바이블에서는 해외수입 과정에서 발생된 비용은 영수증 처리가 불가하며, 이를 제외한 바이블 구매대행 수수료, 국내운송비 + 세관 수수료 등만 영수증 발급이 가능함을 안내해드립니다.

    예를들어, 바이블에 총 100만원을 결제하셨는데 수입면장에 기재된 금액이 80만원이면
    20만원의 부분만 바이블에서 영수증 발행되십니다.

    <수입면장의 발행 방법>
    기기수령 후 바이블로 수입면장요청 -> 담당관세를 통한 면장신청 대행 (바이블진행) -> 국세청을 통해신고처리 (고객님진행)

    ※미국발송 제품은 USD200달러 미만, 중국,홍콩등은 USD150달러 미만의 금액이 신고될시에는 수입면장 발행이 불가능한
    목록통관으로 진행됩니다. 해당 건에 대한 영수증 처리는 고객님의 요청시 전액 바이블을 통해 발급됩니다.
  • 질문 한국이 아닌 해외로 배송도 가능한가요?
    별도의 해외배송은 진행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 질문 사용하던 유심만 넣으면 바로 쓸수 있나요?
    CJ 헬로모바일 가입 상품등의 통신사 제휴상품은 별도의 유심이 발송되며, 전상개통이후 사용 해주셔야 하며, 
    통신사 약정 없는 공기계의 경우, 모두 언락이 되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시던 유심을
    장착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유심슬롯의 크기와 맞지 않을시 가까운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유심변경하셔야 하며, 유심 어댑터의 사용은 
    유심슬롯의 고장을 유발할수 있기 때문에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해외제품은 유심이 바로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유심장착후 2~3번의 기기재부팅을 부탁드립니다.
    유심이 인식된 이후에도 통화 및 인터넷 이용이 안되신다면 자주묻는 게시판의 APN 설정을 참고바랍니다.
  • 질문 해외에서도 쓸수 있나요?
    한국이 아닌 다른 국가에서의 사용 가능여부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통신사의 주요주파수 및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국내 3대 통신사 중 LGU+의 경우 3G(통화,문자) 서비스의 방식이
    SKT,KT 와 다른 독자규격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해외휴대폰을 사용할수가 없는 것처럼 
    국가별 통신사에 따라 구매하시려는 제품의 사용 가능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통신사에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단, 바이블에서 판매중엔 해외통신사 언락제품 (AT&T, 버라이즌 등) 의 경우
    통신사용 제품의 네트워크 잠금을 해제했기 때문에 해당 통신사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질문 방문구매가 가능한가요?
    악세사리를 제외한 바이블의 모든 제품은 해외에서 고객님께 바로 발송되며, 국내에는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방문 구매는 어렵습니다.

    케이스 및 필름등의 악세사리는 방문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금결제만 가능)
  • 질문 유심을 넣었는데 통화,문자,인터넷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윈도우폰 단말 APN)
    해외판 핸드폰의 경우, 유심이 바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2~3번 재부팅을 해보셔야 하며, 그래도 인터넷사용이 
    안될시에는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① 윈도우 스토어에서 Lumia System Updater 설치

    ② 설치한 앱에 System Apps의 Access Point 설치
    ③ 휴대폰 설정
    ④ 시스템
    ⑤ 카테고리 하단 엑세스 포인트
    ⑥ 하단의 + 추가 버튼 클릭
    ⑦ 사용하려는 이통사에 맞게 입력

    * SKT LTE 사용자
    - 연결 이름: SKT LTE
    - 인터넷 APN -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sktelecom.com
    - MMS APN - MMS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sktelecom.com
    - MMS APN - MMSC 주소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APN - 프록시 주소 : lteoma.nate.com
    - MMS APN - 프록시 포트 : 9093

    * KT LTE 사용자
    - 연결 이름: KT LTE
    - 인터넷 APN -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ktfwing.com
    - MMS APN - MMS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ktfwing.com
    - MMS APN - MMS 주소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APN - 프록시 포트 : 9093
  • 질문 유심을 넣었는데 통화,문자,인터넷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안드로이드OS 단말 APN)
    해외판 핸드폰의 경우, 유심이 바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2~3번 재부팅을 해보셔야 하며, 그래도 인터넷사용이 
    안될시에는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① 설정
    ② 무선 및 네트워크
    ③ 더보기
    ④ 모바일 네트워크
    ⑤ APN(Access Point Name)
    ⑥ 사용하려는 이통사에 맞게 입력

    * SKT 3G 사용자
    - APN : web.sktelecom.com
    -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프록시 : smart.nate.com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5

    * SKT LTE 사용자
    - APN : lte.sktelecom.com
    -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5

    * KT 3G 사용자
    - APN : alwayson.r6.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8

    * KT LTE 사용자
    - APN : lte.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8
  • 질문 유심을 넣었는데 인터넷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블랙베리 단말 APN)
    해외판 핸드폰의 경우, 유심이 바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2~3번 재부팅을 해보셔야 하며, 그래도 인터넷사용이 
    안될시에는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SKT LTE 사용자
    ① 시스템 설정
    ② 네트워크 및 연결
    ③ 모바일 네트워크
    ④ 아래 톱니바퀴 클릭
    ⑤ 빈칸에 주소 입력 - lte.sktelecom.com

    * KT LTE 사용자
    ① 시스템 설정
    ② 정보
    ③ 아래 소프트웨어 릴리스 확인
    - 10.1.x.xxx로 되어있을 시에는 초기 OS버젼. 이 버전일 경우 APN값이 저장되지 않음.
    - 시스템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 → 와이파이 연결 후 10.2로 업데이트
    - 10.2.x.xxx 업데이트 완료 후 APN 설정
    ④ 시스템 설정
    ⑤ 네트워크 및 연결
    ⑥ 모바일 네트워크
    ⑦ 아래 톱니바퀴 클릭
    ⑧ 빈칸에 주소 입력 - lte.ktfwing.com
  • 질문 주문을 했는데 받는 주소지를 변경할수 있나요?
    주문하신 제품의 발송이후에는, 받는주소지를 포함한 각종 수취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발송 여부는 바이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며, 해외현지를 통한 제품 발송 전일경우
    변경하실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주문정보를 수정해드립니다.

    해외배송 제품의 특성상 배송기간이 국내배송에 비하여 최소 3~4일, 최대 한달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주문하시기 전
    바이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구매하실 제품의 배송기간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를 들으신 후 진행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질문 선택약정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바이블에서 판매하는 모든 LTE 이용가능 공기계 의 경우, 기기할부금액이 없는 완납제품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통신사 대리점, 혹은 지점에 방문하셔서 요금할인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바이블에서 판매하는 통신사 제휴상품의 경우 제외됩니다.
  • 질문 바이블케어,바이블워런티가 어떤 서비스인가요?
    바이블케어와 워런티 모두 바이블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AS 관련 서비스로 적용 여부는
    상품페이지 옵션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제품 구매시 선택옵션으로 바이블 케어 및 바이블워런티가
    선택형 옵션으로 추가되어 있을 시, 구매하시려는 제품은 해당 서비스가 적용되는 제품입니다.

    바이블 케어 (BYBLE Care)
    -제품 수령일시로부터 1년 안에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시, 국내 제휴 AS 센터를 통해 점검 후
    고객님의 과실여부 관계없이, 유상으로 진행되는 AS 서비스입니다.
    추가금액을 지불하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바이블 워런티 (BYBLE Warranty)
    -제품 수령일시로부터 1년 안에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시, 국내 제휴 AS 센터 및 해외현지 공급처의
    제휴 AS 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진행되는 AS 서비스로, 충격파손, 침수 등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외현지를 통해 서비스 되는 경우가 많아 왕복배송기간이 길며
    그로인해, 총 AS 기간이 대부분 최소 한달이상 소요됩니다. (중국제품의 경우 더욱 길어집니다.)
    고객님의 과실이 없어, 워런티 서비스를 적용받아 수리비용이 무상이더라도 해외배송비(약3만원)은 청구됩니다.
    바이블 워런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바이블 워런티 상세보기

    서비스 적용에 대한 필수 유의사항
    -바이블 케어 및 바이블 워런티 모두 제조사의 리퍼, AS 정책과는 무관하며, 대부분의 제품의경우
    제조사 공식 AS 서비스센터가 아닌 제휴된 사설 AS센터에서 서비스 되기 때문에 부품재고가 없거나
    심한 침수,파손 등의 경우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질문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구매하시는 제품의 발송 국가 및 분류에 따라 배송시간은 달라집니다. 

    대표적인 해외발송지는 홍콩,중국,미국 이며, 제품페이지 내의 구매가격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대표 제품명 앞에 리퍼비시, 예약주문, CJ 가입 등의 문구가 기재되어있는 상품은 주문방식의 특성에 따라 배송기간의 차이가 생깁니다.

    리퍼비시 - 초기불량,단순변심등의이유로 회수된 상품을 재정비 하여 판매합니다. 회수 판매 제품이기 때문에 공장을 통한 재정비
    기간이 있으며, 정비된 제품을 담당검수자가 검수하는 과정에서 판매불합격 판정이 나올 시 발송전 교환을 진행하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유동적입니다.

    예약주문 - 아직 출시되지 않는 상품을 미리 결제하는 방식으로, 정식 판매시 빠른 발송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주문이기 때문에 제품의 배송기간은 
    주문결제일이 아닌 제품 정식 판매일, 혹은 상품페이지에 별도로 명시된 배송기간이 적용됩니다.

    CJ 2년 가입 상품등의 통신사 제휴 - 제품의 결제 이후 온라인 신청서 작성과, 작성된 신청서를 확인하는 과정으로 인해 1~2일의 추가기간이 적용됩니다.

    또한, 해외제품의 특성상 해외현지의 기상상황 및 선박,항공 시간에 따라 차이가 생길 수 있으며, 국내 입항시 인천공항 세관의 통관 작업 및 검수로 
    인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해외배송과정중에는 정확한 배송안내가 어려우며, 국내 입항 이후 한층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질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오후 5시 이전 주문의 경우
    -오후 6시전까지 1599-2454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하여 취소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오후 5시 이후 주문의 경우
    -다음날 오후 5시전까지 1599-2454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하여 취소접수해주시면 됩니다.

    해당시간 이후 주문취소 요청은 해외현지의 제품 발송여부에 따라 안내되며, 제품의 발송시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 질문 어느 나라 버젼으로 배송되나요?
    제품의 제조국가는 기본적으로 랜덤으로, 해외공급처의 재고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페이지 구매가격 하단이 홍콩, 미국, 중국은 제품의 발송지이며, 생산 국가와는 별개입니다.

    원하시는 국가버전 및 모델이 있을 시, 구매전 바이블 고객센터로 연락 하신 후 요청제품과 성함 등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재고 확인 후 해당 버전으로 주문을 진행해드립니다. 



  • 질문 제품이 개봉될 수도 있나요?
    해외현지 공급처의 발송 전 검수, 국내 통관시의 검수로인한 개봉, 통신사버전일 경우 언락과정으로 인한 개봉, 중국제품의 경우 롬 변경과정으로 인한
    개봉 등 해외현지에 재고가 있는 해외배송제품 특성상, 여러 과정으로 인해 제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제조국가에 따라 패키징 방식의 차이로 인해 패키지 비닐 및 봉인 씰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질문 추가금이 있나요?
    국내 통관시 청구되는 관세, 부가세 및 배송대행지 수수료는 모두 구매가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최초 결제 이후 추가로 청구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 질문 통관번호를 꼭 적어야 하나요?
    해외에서 수입되는 전자제품의 경우, 고객님의 정보로 국내 통관이 진행되기 때문에
    받으시는분의 명의로 발급받은 통관번호를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통관번호가 미기재되거나, 다르게 기재되어 있을 경우 국내 통관이 불가하며
    해당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시, 인천공항 관세청의 기준하에 폐기되거나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질문 받은 제품이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수령일시로부터 48시간이내로 바이블 홈페이지 하단의 바이블케어 접수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48시간내에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을 시, 해당 공휴일은 초기불량 접수기간 48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기간 이후 접수시 교환/환불은 불가하며, 제품의 상태 및 주문시 가입하신 서비스에 따라 유/무상 AS 가 진행됩니다.
    터치 불량 및 무한재부팅 등의 즉시확인이 어려운 특수한 문제의 경우, 해당 증상을 영상으로 촬영 하신 후 
    아래 이메일로 해당 영상을 보내주신 후, 바이블케어 접수에 해당 내용은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webmaster@byble.co.kr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