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99-2454
홈으로
History
찾아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질문 받은 제품이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수령일시로부터 48시간이내로 바이블 홈페이지 하단의 바이블케어 접수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48시간내에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을 시, 해당 공휴일은 초기불량 접수기간 48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기간 이후 접수시 교환/환불은 불가하며, 제품의 상태 및 주문시 가입하신 서비스에 따라 유/무상 AS 가 진행됩니다.
    터치 불량 및 무한재부팅 등의 즉시확인이 어려운 특수한 문제의 경우, 해당 증상을 영상으로 촬영 하신 후 
    아래 이메일로 해당 영상을 보내주신 후, 바이블케어 접수에 해당 내용은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webmaster@byble.co.kr
  • 질문 한글 각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블랙베리 휴대폰 한글각인 추가 구매의 경우, 제품의 국내 통관, 혹은 제품의 수령 확인 후 
    고객님의 이메일로 각인쿠폰이 발송됩니다.

    해당 쿠폰에 기재된 주소지로 방문하여(서울 종로구 봉익동 118-2 하나빌딩 B1)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각인요청시, 이메일로 받으신 쿠폰에 기재된 정보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한글각인 서비스는 보통 30분 이내로 가능하지만, 해당 각인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 010-8867-1100로 연락주셔서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로 각인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왕복배송비가 별도청구됩니다.
    서비스 취소는 각인쿠폰 메일발송 전 가능하며, 쿠폰발송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각인쿠폰을 못받으신 고객님은 바이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발송 해드리며, 
    간혹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연락주시기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질문 구매한 제품의 가격이 떨어졌는데 차액금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제품의 가격은 해외현지 공급처의 재고사정 및 판매, 수요량에 따라 매일 변동됩니다.
    주문일로부터 2~3일 뒤, 가격이 떨어졌다고 하더라도 제품의 발주는 구매시의 금액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가격변동으로 인한 차액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질문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구매하시는 제품의 실질적인 금액에 대한 결제는 해외판매처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영수증 발급은 어렵습니다.
    단, 제품이 국내로 통관될 시 세관을 통해 기록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발급가능한 수입면장으로 각종 영수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입 면장에는 기기의 실제 금액과 해외배송비가 기재되어 있으며, 기재되어 있지 않은 바이블 구매대행 수수료 및
    배송대행사 이용수수료,추가 구매하신 악세사리 등의 금액은 바이블에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요청시, 저희가 세관을 통해 수입면장을 발급하여 메일로 보내드리며, 면장에 기재된 금액이 확인되면
    수수료등의 나머지 금액에 대한 영수증을 추가발급해드립니다.

    단, 미국 발송 200불 이하, 중국,홍콩 발송 150불 이하의 경우 세관을 통한 수입면장 발급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영수증 발급이 어렵습니다.
     
  • 질문 SKT / KT / LG U+ 에서 개통 가능하나요?
    바이블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SKT / KT 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상품 페이지에 공고됩니다.)

    또한 모든 제품은 LG U+ 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 질문 휴대폰과 액세서리를 함께 주문했는 데, 액세서리만 왔어요.
    휴대폰은 해외에서 고객님께 직배송되며, 액세서리는 국내 바이블 사무실에서 발송됩니다.
    액세서리를 받으신 후 휴대폰도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질문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질문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 상품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