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99-2454
홈으로
History
찾아 본
상품이
없습니다.
Home
with KT 1년
레노버
₩ 0
제품의 제조국은 기본적으로 해외 현지 판매처의 당일 재고사정에 따라 랜덤으로 발송되며, 특정 국가판 및 모델명을 원하실 경우 구매하시기 전 바이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외현지로 재고를 확인해서 가능여부를 안내드립니다.
표기된 홍콩,중국,USA,한국 등은 제품 발송국가입니다.
요금할인 25% 가능
국내배송제품
국내배송제품
출고 후 1-2 영업일 안에 수령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정책
국내배송제품에 관한 정책을 읽어보세요.
바이블에서 직접 제작/수입 하여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바이블 한국지점에서 출고되며, 우체국택배로 배송됩니다.
국내AS안내
바이블 AS안내
AS안내보기
바이블 AS안내
본 상품의 A/S는 바이블이 대행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
본 상품의 A/S는 BYBLE Care 기간 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A/S 는 국내에서 진행되지만, 고장 증상에 따라 해외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진행될 경우 3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불량 접수기간 이후 모든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에 대해 제조사의 A/S서비스 및 정책에 관한 부분은 저희 바이블에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바이블의 정책은 제조사가 아닌 현지 공급처의 정책에 따라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제조사 국내 공식 A/S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제조사 A/S 센터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침수, 완전파손, 루팅, 비품 충전기 사용, 임의로 수리 혹은 개조, OS 및 어플설치로 인한 고장, 타 A/S 로 인한 고장 등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국내 A/S의 경우 맥앤아이코리아에서 진행되며, 수리비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맥앤아이코리아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4동 782-68 크리닉일번가빌딩 1105호, 070-4105-4789)
A/S 접수 안내 : 바이블 공식 홈페이지 www.byble.co.kr 하단 중앙 'A/S 접수' 클릭
A/S 접수는 유선 상으로 불가하며, 반드시 위 안내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with olleh 상품의 필독사항
신청서 작성시 할인 옵션을 반드시 요금할인(지원금) 으로 선택해주세요.
가입가능요금제
순 완전무한51(LTE), 순 완전무한61(LTE), 순 완전무한77(LTE), 순 완전무한99(LTE)
순 모두다올레41(LTE), 순 모두다올레34(LTE), 순 청소년안심데이터34(LTE), 순 광대역안심무한51(LTE)
LTE 데이터 선택999, LTE 데이터 선택699, LTE 데이터 선택599, LTE 데이터 선택499, LTE 데이터 선택399, LTE 데이터 선택349

위 요금제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순 청소년안심데이터34 는 청소년만 가입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요금할인(지원금)코스
요금제에따른 20%할인적용 / 단,약정기간중 해지또는 가입불가상품으로 (요금제변경시) 할인반환금 부과될수있음
약정기간중 유심이동은불가 , 대상단말기외단말기로 변경시 월 20%할인 요금할인 중단됨
실사용 6개월 이후 해지시
청구되는 금액은 요금할인 20%에 대한 할인반환금 뿐입니다.
실사용 6개월 이전 해지시
청구되는 금액은 요금할인 20%에 대한 할인반환금 + 단말기 할인액(약 12만원 가량)입니다. (2015.04.24 기준)
신청 후 물품 수령시
해피콜 전까지는 어떠한 유심도 장착하시면 안됩니다.
(유심 장착시 개통 이력이 발생해 중고 단말로 인식이 되어 할인이 무효화됩니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보상기변 전부 유심은 필수 구매하셔야 합니다.
회선유지는 실사용 183일 입니다.
  • KT 약정기간은 24개월입니다.
  • 명의 변경 및 해지 최소 유지기간은 실사용 183일입니다.
  •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일 경우 필히 다른 연락처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 단말기 도착 전까지 단말기 등록정보와 매칭 시킨 USIM 카드를 발송해드립니다.
  • 유심기변은 불가합니다. 유심기변시 요금할인 20% (2015년 4월 23일 이전은 12%) 가 중단됩니다.
  • 만약 발송된 USIM 카드가 단말기에 최초 장착되지 않을 경우 할인조건은 무효화되며, 할인금액 100%의 금액이 청구되므로 다른 유심을 장착해서는 안됩니다.
  • 순 요금제는 데이터 안심차단이 지원되지 않으니 데이터 사용시 사용량에 주의하세요.
  • 해외 제조사별 운영체제에 따른 몇몇 APP(앱)(olleh 서비스 관련 앱 포함)은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HD Voice 지원은 불가하며, KT의 단말기 공식적인 할인을 위해 자급용과 with olleh 단말 구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개통 시 단말기 명칭이 다르게 적용되면서 위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
  • 지니팩(Genie 데이터무료), 올레TV 모바일팩 지원은 불가합니다.
  • 올레네비의 경우 안드로이드 단말기에만 지원이 가능하며, 블랙베리/루미아 등의 기종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 올레마켓은 http://olleh.kr/m에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신 것을 활용하셔야만 합니다. 블랙베리/루미아 등의 기종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 해외 단말기는 안심플랜(보험서비스) 가입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 또는 사정에 의한 개통 취소는 불가하며, 번호이동 및 자사 기변에 따른 전 위약금은 고객님께서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 개통 월 포함 3개월(총 4개월간)까지 매월 10건 이상의 통화건수와 30분 이상의 통화량이 발생되어야 합니다.
  • 요금제는 114(고객센터) 또는 대리점을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결제 후 KT 온라인 가입 신청서가 반드시 바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 기존 통신사의 위약금이나, KT보상기변시 위약금은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알아보셔야 합니다. 따로 안내드리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 위 필독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상태에서의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올레KT 순액요금제 안내 슈퍼카드 할인 안내
매월 최대 15,000원 할인
글로벌셀러정보 상호 / 대표자 사업장소재지
사업자번호 E-mail
* 바이블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거래 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리뷰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제품리뷰쓰기
제품문의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작성시 삭제불가합니다. 제품문의쓰기
주문/배송안내
해외배송상품 교환/반품/환불 안내
해외 구매대행 특성상, 제품 발송 이후에는 48시간 이내의 초기불량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라도 반품이 불가하니, 구매시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발송 전 주문 취소 접수 안내 : 바이블 고객센터 1599-2454 유선 접수 (고객센터 영업시간에만 접수가 가능한 점 양해바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은 12시-1시 입니다.)
물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불량 접수를 해 주시면 불량 확인 후 환불 / 교환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5일 이내에 물품이 바이블에 도착해야만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스크래치 등의 외관상 불량은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신청해주셔야만 인정됩니다.)
불량 접수시 박스를 포함한 모든 구성품을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바이블에서 판매중인 리퍼비시 제품은 초기 불량이나 중고 제품을 회수하여 제조사, 혹은 판매자에 의하여 재정비된 상품입니다.새상품에 비하여 미비한 스크래치나 사용감이 있을 수 있으며, 그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 / 환불 제품 중, 바이블이 아닌 다른 구매처를 통하여 구입한 케이스, 보호필름, 기타 전용 악세사리 등은 교환 / 환불시에 별도의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배송기간 및 여러 수입절차로 인해 교환/환불이 제한적인 해외제품의 특성상, 발송 전 공급처를 통한 자체 검수는 필수 입니다.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기본적인 부팅테스트 및 외관불량 확인이 진행되며, 이로 인해 부팅기록 및 지문등의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구매 직후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이로인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불량 승인 불가 사유 : 단순 변심, 감성반품, LCD코너 노란 반점, 노란 빛 액정, 버튼 감도, 침수라벨 변색, 유격 (주관적인 부분으로, 제품별 유격차이는 필수적 발생), 본체 이물질 발견, 제품 공정상 미세스크래치,검수과정 중 생기는 지문등의 흔적, 3픽셀 미만의 LCD 불량화소,빛샘,번인,차후 제조사의 패치에 따라 해결 가능한 제품 자체적인 소프트웨어 문제,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침수 및 액체로 인한 고장 발생, 액정 및 LCD 파손, 임의로 ROM 변경,수리 혹은 개조한 경우, 어플 설치/OS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한 소프트웨어 결함일 경우
모든 해외단말기는 기본적으로 동봉되는 배터리가 1개이며, 배터리 및 이어폰, 충전기 등은 소모품으로 바이블 케어 및 워런티에서 제외됩니다.
바이블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해외 통신사(버라이즌/AT&T 등) 언락판 상품의 경우 국내가 아닌 해당 통신사가 속한 국가에서의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불량 접수 방법 : 바이블 공식 홈페이지 www.byble.co.kr 하단 중앙 '불량 교환 접수' 클릭
불량 접수는 유선상으로 불가하며, 반드시 위 안내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국내배송상품 교환/반품/환불 안내
결제 후 물품 발송 전까지는 비용 부담없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발송 이후 취소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취소가 가능한 기간은 수령 후 7일 이내입니다.
수령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시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접수 안내 : 바이블 고객센터 1599-2454 유선 접수 (고객센터 영업시간에만 접수가 가능한 점 양해바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은 12시-1시 입니다.)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불량 접수를 해 주시면 불량 확인 후 환불 /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바이블이 왕복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불량 접수 방법 : 바이블 공식 홈페이지 www.byble.co.kr 하단 메뉴 CUSTOMER > 불량/교환 접수에서 접수
불량 접수는 유선상으로 불가하며, 반드시 위 안내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